보건복지부 요양병원 인증의료기관 획득!

병원소개

인사말

HOME 병원소개 인사말

함께 할 수 있는 세상!
전주시노인복지병원이 지향하는 세상입니다.

전주시노인복지병원은 우리 어르신들이 단지 편찮으시다는 이유로
소외되거나 존중받지 못하는 현실을 개선하고 어르신 한분 한분의 마음에
귀기울여 환자, 가족 모두가 함께 행복 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고자 노력합니다.

전주시노인복지병원 인사말

치매질환으로 어려움을 겪던
많은 환자분들과 가족들의 희망으로.

전주시노인복지병원은 2000년 6월 22일 사회복지법인 삼동회가 전주시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해왔습니다.

그동안 노인전문요양병원 부재속에 어르신들의 치료와 간병에 어려움을 겪던 많은 가족들이 본 병원을 통해 희망을 안고 격려를 받아왔으며, 치매와 관련된 질병으로 고통의 세월을 보내던 어르신들이 현재는 편안하고 따뜻한 환경속에서 치료받고 계십니다.

진정으로 어르신을 섬기며 내 부모님을 모시듯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 전주시노인복지병원은 전 직원이 혼연 일치된 봉사정신과 최상의 의료서비스로 입원하고 계시는 어르신들의 치료는 물론 지역주민의 보건예방사업에 더욱 관심을 갖고 내 부모처럼 생각하고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병원으로 항상 여러분 곁에 있겠습니다.

진정으로 어르신을 섬기는 깨끗하고 아름다운 순수한 마음을 가진 전 직원들은 모든 어르신을 내 부모 모시듯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전주시노인복지병원에 항상 관심 어린 사랑과 격려를 아끼지 않으시는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전주시노인복지병원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전주시노인복지병원장 이남진입니다.

출근길의 서늘한 바람과 고개숙인 벼가 어느덧 가을이 왔음을 알리는 요즘, 다시금 부모님의 사랑을 떠올리게 됩니다. 급속한 고령화 사회와 핵가족화로 자식들의 사랑으로 보호받으며, 활기찬 노년생활을 즐기셔야 할 우리 노인분들이 점차 편히 쉴 공간조차 찾기 힘들어졌습니다.

이에 저희 전주노인복지병원은 전주 외곽의 한적한 교외에 자리잡아 최신 설비와 쾌적한 환경으로 전문의료진과 직원들이 '내 부모처럼'이란 마음으로 노인분들의 심신 치료에 힘쓰며 방문하시는 보호자 분들께는 치매, 뇌혈관질환, 뇌졸중등 노인성 질환에 대한 이해를 돕는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깊은 사랑을 베푸신 우리 부모님을 생각하며 어르신들의 따뜻한 가족이 되고자 합니다.

그동안 저희 전주시노인복지병원은 2000년 6월22일 개원하여 사회복지법인 삼동회의 이념인 삼동윤리( 이 세상의 모든 이치는 그 근원이 하나이고, 모든 인류는 한 형제이며, 이 세상에서 전개되는 모든 사업의 목적은 같다. ) 아래 의료진과 직원들이 한 마음이 되었습니다.

깊고 깊은 사랑으로 자식 뒷바라지의 모진 고통을 인내하신, 주름이 가득한 우리의 부모님을 생각하며 오늘도 노인분들의 손을 따뜻하게 맞잡아 드리고, 휠체어를 밀어드리고, 따뜻한 말 동무가 되어 드리고 있습니다.

부모님의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진심을 다해 돕겠습니다.

치매등 노인성 질환은 가정의 관심과 사랑 아래 전문인의 치료가 필요한 질병입니다. 전주시노인복지병원은 치매로 고통받는 환자분을 '내 부모처럼' 돌보며, 환자의 가족분들에게도 지속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여 가족의 부양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합니다. 함께 할 수 있는 세상, 우리 모두가 한 가족이라는 생각으로 환자분들 곁에서 변함없이 함께 하겠습니다.

시작되는 가을, 방문하신 모든 분들의 가정에 화목과 안정이 지속되시길 빕니다. 계속 저희 전주시노인복지병원을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주십시오. 감사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