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복지부 치매안심병원 지정

병원소개

인사말

HOME 병원소개 인사말

모두가 행복한 하나의 세상!
모두가 함께하는 은혜로운 세상!
전주시립요양병원이 지향하는 세상입니다.

전주시립요양병원은
우리 어르신과 환자 한분 한분을 존중하고
마음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어르신과 환자, 가족 모두가 행복한 하나의 세상!
모두가 함께하는 은혜로운 세상을 만들어가기 위해 정성을 다 하고 있습니다.

전주시립요양병원 인사말

함께하는 분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반갑습니다.
전주시립요양병원은 은혜와 나눔을 실천하여 모두가 행복한 하나의 세상을 만들기 위한 일환으로 사회복지법인 삼동회에서 위탁 받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희 임직원은 이곳에 함께하는 분들이 정신적, 육체적, 영적으로 건강한 삶의 가치를 지향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원불교 삼동윤리 정신(세상의 모든 이치는 그 근본이 하나이고, 전 인류는 한 가족 한 형제이며, 모든 사업의 목적은 같다.)과 인간존중 정신에 바탕하여 전문성을 두루 갖춘 수준 높은 의료진과 함께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전주시립요양병원은 노인성 질환(치매, 뇌혈관질환, 뇌졸중등)등의 치료와 요양에 꼭 필요한 노인전문요양병원으로 항상 청결하고 쾌적한 실내∙외 환경에서 어르신을 정성을 다해 모시고 있습니다.

전주시립요양병원

저희 임직원은 어르신 한 분 한분의 값진 삶을 존중하며 끼쳐주신 은혜에 보은하는 마음으로 소중하게 모시고 맑고 밝고 훈훈한 분위기 안에서 생활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전주시립요양병원은 설립취지에 맞게 지역주민의 건강을 보호하고 증진하는 데에도 기여하며 노인성 질환으로 고통 받고 있는 분들 곁에 언제나 함께하겠습니다.

이곳에 함께하는 분들의 건강과 행복한 삶을 위해 은혜와 관심과 사랑을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전주시립요양병원 정숙희
전주시립요양병원
전주시립요양병원
전주시립요양병원

전주시립요양병원 인사말

전주시립요양병원 이남진

안녕하십니까?
전주시립요양병원장 이남진입니다.

급속한 고령화 사회와 핵가족화로 자식들의 사랑으로 보호받으며, 활기찬 노년생활을 즐기셔야 할 우리 노인분들이 점차 편히 쉴 공간조차 찾기 힘들어졌습니다.

이에 저희 전주시립요양병원은 전주 외곽의 한적한 교외에 자리잡아 최신 설비와 쾌적한 환경으로 전문의료진과 직원들이 '내 부모처럼'이란 마음으로 노인분들의 심신 치료에 힘쓰며 방문하시는 보호자 분들께는 치매, 뇌혈관질환, 뇌졸중등 노인성 질환에 대한 이해를 돕는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깊은 사랑을 베푸신 우리 부모님을 생각하며 어르신들의 따뜻한 가족이 되고자 합니다.

그동안 저희 전주시립요양병원은 2000년 6월22일 개원하여 사회복지법인 삼동회의 이념인 삼동윤리( 이 세상의 모든 이치는 그 근원이 하나이고, 모든 인류는 한 형제이며, 이 세상에서 전개되는 모든 사업의 목적은 같다. ) 아래 의료진과 직원들이 한 마음이 되었습니다.

깊고 깊은 사랑으로 자식 뒷바라지의 모진 고통을 인내하신, 주름이 가득한 우리의 부모님을 생각하며 오늘도 노인분들의 손을 따뜻하게 맞잡아 드리고, 휠체어를 밀어드리고, 따뜻한 말 동무가 되어 드리고 있습니다.

전주시립요양병원
전주시립요양병원

부모님의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진심을 다해 돕겠습니다.

치매등 노인성 질환은 가정의 관심과 사랑 아래 전문인의 치료가 필요한 질병입니다. 전주시립요양병원은 치매로 고통받는 환자분을 '내 부모처럼' 돌보며, 환자의 가족분들에게도 지속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여 가족의 부양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합니다. 함께 할 수 있는 세상, 우리 모두가 한 가족이라는 생각으로 환자분들 곁에서 변함없이 함께 하겠습니다.

방문하신 모든 분들의 가정에 화목과 안정이 지속되시길 빕니다. 계속 저희 전주시립요양병원의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전주시립요양병원 이남진
TOP